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오닐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거나 다른 물건이 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4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오배송이나 파손제품의 경우 고객센터(02-2244-3996)로 전화 주시거나, 오닐 온라인쇼핑몰 1:1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오닐 코리아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정식제조, 정식수입절차를 통해서 유통되는 100% 정품입니다.